조직도

FES 운영진은 3학기 차 이상의 수료생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FES만의 높은 소속감과 끈끈한 정을 바탕으로 'One team'이 되어 움직입니다. 이들은 학회에 대해 많은 애정을 가지고 각 직책에서 최적의 운영을 하기 위해 늘 매진하고 있습니다.

President

회장단 비전을 바탕으로 한 학기 계획 수립, 학회 대/내외 전반적인 사항 총괄

RCM (Research & Curriculum Manager)

연구부장 기업가가 되기 위한 skill-set적 러닝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실제 기업과의 커리큘럼 기획 및 담당, 커리큘럼의 성과를 발표하고 발전적인 피드백을 주고받는 세미나 기획 및 담당

HRM (Human-Resource Manager)

인사부장 미래 기업가로 성장할 수 있는 인재 발굴 및 육성, 액팅 그룹의 motivation과 팀매칭, 팀장 선발 담당

VCM (Visioning-Curriculum Manager)

커리어부장 기업가의 mind-set을 함양하고 커리어에 대해 진지한 고민을 할 수 있는 visioing session의 기획 및 담당, 멘토링 시스템과 알럼나이 네트워크 관리

MCT (Marketing & Communication Taskforce)

마케팅팀 FES의 가치를 대, 내외적으로 홍보하는 전략을 수립하고 진행

LG (Leading Group)

팀장 세미나팀의 책임자로써 팀 내 논의 및 활동 주도, 커리큘럼 아웃풋 도출, 팀원들의 성장 기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