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S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전 회원들이 친목을 도모하고 성장하는데 함께하고 있습니다.

1. FESian Night

봄학기 중에 열리는 FESian Night은 연중 행사 중 가장 규모가 큰 공식적인 자리입니다. 이 행사에서는 교수님과 OB선배님들을 모두 초청하여 지난 1년을 돌아보고, 다음 1년을 준비합니다. 졸업하는 FESian의 환송식과 충실히 학회 일을 수행한 FESian에 대한 정회원증 수여 행사도 이루어집니다. 무엇보다도 반가운 얼굴들을 많이 만나볼 수 있고, 좋은 이야기를 마음껏 들을 수 있다는 점에서 가장 매력적인 행사입니다.

2. 신입생 환영 MT

매 학기 초, 신입기수와 기존 FESian들이 함께 설레는 마음으로 신입생 환영 MT를 떠납니다. PRM(대내외행사관리부장)이 기획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기다보면 어느 조직보다 화끈하고 신나게 놀 줄 아는 FESian들의 매력에 푹 빠지게 됩니다.한 학기 동안 함께 활동할 FESian들과 친해질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3. 뒤풀이

FESian은 뒤풀이도 남들과 다릅니다. 정기 세미나, 각종 강연과 교육 뒤에는 항상 뒤풀이가 있습니다. 누구보다 술과 대화를 사랑하는 FESian들이기에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개인의 꿈과 비전 등 다양한 주제의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열심히 참여한다면, 세미나 못지 않게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는 자리입니다.

4. 공모전

공모전은 세미나와 다양한 활동을 통해 배운 지식을 구체화시키고 활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의 하나입니다. FESian들은 관심사가 비슷한 사람끼리 팀을 구성하여 많은 공모전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5. 소모임

정기 세미나 이외에도 FESian들은 스스로 다양한 모임을 만들어 서로의 성장을 도와줍니다. 북세션(독서토론), 스포츠 모임(축구), 관심 분야 스터디(경제스터디)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소모임이 존재하며 Acting이 끝난 후에도 FESian과의 지속적인 교류가 가능하게 합니다.